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Blog Article


로컬 가라오케 중에서도 최근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 A6 가라오케입니다. 이곳 역시 규모로 승부하는 다낭 가라오케로 22개 정도의 룸이 준비된 6층 건물 모두가 가라오케 시설입니다. 화려해 보이지만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고 딱 무난한 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지만 나름 꽁까이 퀄리티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어 내상 걱정은 덜 한 편입니다. 시설 수준이나 위생에서도 다낭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부분입니다. 밖에서 보면 분명 베트남이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국내 최고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결코 부족함 없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시설들로 꾸며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오늘은 호치민에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5위부터 1위까지 최고의 장소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호치민 밤문화 활동 중 가장 인기 많은 종목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가라오케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강남에서 중요한 행사, 기념일, 접대,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라있네를 찾아주세요. 선릉역, 대치동 근처로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해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콕여행 중 수많은 가라오케, 멤버클럽, 방콕변마, 방콕물집 등이 있지만 비지니스 또는 사업차 접대가 필요하신 분들도 종종 있으실겁니다. 바로 ‘텐프로’가 그런곳으로 색다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 시간에 방문하시면 상담하신 대로 담당 매니저와 직원을 고객님께 소개한 후 안내합니다. 예약을 취소해야하거나 인원에 크게 변동 있으실 경우 최소 2~3일 전 미리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하지만 가라오케만큼 한 번에 많은 매니저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없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만 맹목적으로 찾아서 하노이에 오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말리겠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온 김에 하노이 가라오케도 체험해 보신다 하면 일정 중에 하루 이틀 정도는 반드시 가보셔도 될만한 코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시설에 따라서는 특정 시간대에 3시간, 5시간 또는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랜도 갖추고 있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가게가 따로 있다면 그것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담당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빌릴 수 있어서 더 프라비잇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고 사진으로 보니 룸마다 노래방도 있고 지금까지 찾아봤던 곳 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서 이곳으로 예약했네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가라오케에 비해서 로컬 가라오케는 소통이 불편할 수 있으며 이용객의 니즈 파악도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함께 선택의 폭을 넗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소개하는 업소들은 한인 직원이 있거나 로컬 가라오케 특유의 단점이 최소화된 곳들로 나름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업소들이기 때문에 소개해 드려도 무방한 곳들로 정리했습니다.


그날에 따른 여 매니저의 현황과 가게 상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바로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어차피 어느 가라오케를 방문하든 택시를 이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위치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롱타임이 아닌 숏타임 꽁가이를 데리고 나왔을 때 숙소 위치가 멀다면, 숙소로 데려갈 수 없고 근처 작은 호텔에 대실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라오케마다 규정이 다르겠지만 만약 숏타임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비교적 숙소와 가까운 곳이 더 좋을거란 말씀 드립니다.


왕마담(지금은 사장) 낌에게 예약을 해도 혹은 릴리한테 예약을 해도 내가 술 취하면 눈탱이를 쳤던 곳인데 지금은 마담 마이가 있어서 그나마 안심하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하이퍼블릭

Report this page